‘품위있는 그녀’ 김희선, ‘인생캐’ 경신한다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품위있는 그녀'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품위있는 그녀’ / 사진제공=제이에스픽쳐스, 드라마하우스

‘품위있는 그녀’ 우아진이 김희선의 인생캐릭터가 될 조짐이다.

JTBC 금토드라마 ‘품위있는 그녀’(극본 백미경, 연출 김윤철)로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김희선이 비주얼, 인품, 재력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게 없는 우아진과 싱크로율 200%를 보이고 있다. 역시 김희선이라는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는 가운데 앞으로 그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극 중 김희선은 모든 걸 다 가진 여자 우아진으로 분해 럭셔리한 삶을 즐기며 여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는다. 그 중에서도 가장 빛이 나는 것은 닮고 싶어도 따라할 수 없는 그의 ‘품위’다.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현명함과 당찬 성격에 배우 본연의 러블리함과 휴머니즘을 담아 이목을 끌 수 밖에 없는 우아진만의 특별한 품위를 납득케 한 김희선. 극 초반부터 무한 호평을 이끌어내며 그녀의 연기 인생에 또 한 번의 리즈 갱신을 예감케 하고 있다.

또한 우아진은 화려한 패션과 브런치 모임, 골프, 요가, 마음공부 등 인생을 즐기는 상류층의 일상을 선보이고 있어 부러움을 자아낸다. 그러나 현재 상황에 안주하거나 과시하지 않고 항상 노력하는 모습에선 우리가 갖고 있는 강남 사모님의 편견을 깨부수며 인간적인 면모로 반전 매력을 어필하고 있다. 호화로운 삶을 즐기면서도 가정에 충실하고 주변인들을 살뜰하게 챙기며 외면과 내면 모두 완벽한 캐릭터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자칫 현실감 없는 캐릭터로 괴리감을 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희선은 자신만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진정성 있는 캐릭터를 구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는 김희선만의 캐릭터 해석력과 그 안에서 자신의 장점을 녹여내는 연기 내공이 든든한 밑바탕이 되었다. 김희선표 우아진은 매회 안방극장을 그의 매력으로 물들이며 김희선의 파워를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사기캐릭터 우아진으로 영원한 워너비 스타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김희선의 활약은 ‘품위있는 그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주 금, 토 오후 11시 방송.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