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마마무, ‘퍼플’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한반복 예고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마마무 / 사진제공=RBW

마마무 / 사진제공=RBW

그룹 마마무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마마무는 21일 오전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포함한 새 미니앨범의 수록곡을 담은 영상을 공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비롯해 ‘퍼플’에 수록된 5곡이 짧지만 강렬하게 담겨있다.

영상 속 마마무는 분위기 있는 모습부터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소화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창의성을 나타내는 컬러, ‘퍼플’처럼 마마무 역시 자신들만의 독특한 개성을 표현해냈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휘인이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를 시작으로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문별의 솔로곡 ‘구차해’가 자연스레 이어졌다. 이어 여름에 잘 어울리는 트로피컬 풍 일렉트로닉 댄스 곡 ‘파이널리(Finally)’,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멤버 각자의 멋과 개성을 이른바 ‘큐티허세’로 풀어낸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등 총 5개 트랙 일부가 담겼다.

영상을 통해 마마무의 새로운 콘셉트와 더불어 수록곡까지 만날 수 있으며, 마마무의 한층 성장한 모습까지 엿볼 수 있다.

마마무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을 발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