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오늘(21일) ‘택시’ 탄다…예능감 과시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택시' 성훈 / 사진제공=tvN '현장토크쇼 택시'

‘택시’ 성훈 / 사진제공=tvN ‘현장토크쇼 택시’

배우 성훈이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격해 숨겨둔 예능감을 발휘한다.

21일 방송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에 게스트로 탑승하는 성훈은 강남 일대를 누비며 젠틀하고 재치 있는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성훈은 평소 절친으로 소문난 헨리와 함께 출연해 ‘끌리는대로’ 콘셉트에 맞춰 그동안 방송에서 다 보여주지 못했던 솔직한 매력을 방출할 것이라고.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성훈의 모습 또한 물오른 예능감을 기대케하고 있다.

특히 택시 운전석에 앉아 직접 운전을 함으로써 벌써부터 여심을 사로잡으며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터. 더불어 ‘대세 로코킹’, ‘어른 키스’ 전문가라 불리는 성훈의 키스신 활약상이 공개될 것으로 부끄러워하는 그의 색다른 면모가 안방극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촬영장에서 성훈은 수준급의 디제잉 실력까지 선보였다고 해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의 흥을 한껏 끌어올릴 디제잉 실력이 주목된다.

방송을 앞두고 성훈은 “평소 친한 헨리랑 같이 출연한다는 소식에 더 마음 편히 촬영할 수 있었다”며 “편안한 분위기에 제가 보여드리고 싶었던 모습을 많이 보여준 것 같다”며 유쾌한 출연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최근 이사한 저희 집에서 좋은 분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시청자분들도 그 분위기를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촬영 에피소드를 전하며 기대감을 증폭 시키고 있다.

한편, 성훈은 현재 매주 금요일 저녁 6시 30분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에서 천재 프로듀서 강신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으며 그의 스크린 주연작인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愛(애)’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배우 성훈의 솔직 담백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택시’는 이날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