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러쉬, 30일 신보 발매…’콘셉트 궁금증 UP’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크러쉬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크러쉬 / 사진제공=아메바컬쳐

컴백을 앞둔 가수 크러쉬(Crush)의 새 앨범 발매일자가 공개됐다.

21일 0시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에는 ‘Crush / 2017.06.30. / 6PM’이라는 멘트와 함께 크러쉬의 새 앨범 티징 이미지가 게재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하늘색 배경색상 중앙에 흰색 뼈다귀 일러스트가 덩그러니 놓여 있어 크러쉬의 새 앨범이 어떤 테마와 콘셉트를 담고 있는지 누리꾼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뼈다귀 그림 위아래로는 크러쉬의 새 앨범이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는 걸 알 수 있도록 ‘CRUSH’, ‘20170630 6PM’이라는 문구가 각각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자정에 공개된 크러쉬의 새 앨범 티징 이미지에 이어 이날 정오와 오후 6시에는 티징 영상 1,2탄이 각각 베일을 벗는다. 티징 영상을 통해 아직 공개되지 않은 앨범 타이틀이 오픈될 예정이며, 전체적인 분위기와 콘셉트 또한 조금씩 윤곽을 드러낼 전망이다.

이번 앨범은 크러쉬가 작년 10월 발매한 EP 앨범 ‘원더러스트(wonderlust)’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크러쉬의 음악을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가끔’, ‘우아해’, ‘오아시스(Oasis)’, ‘잊어버리지마’, ‘뷰티풀(Beautiful)’ 등 발표하는 곡들마다 음원 차트 정상을 놓치지 않는 ‘차트 스틸러’ 크러쉬인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서도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치는 ‘心 스틸러’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크러쉬의 새 앨범은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