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썸X스텔라장, ‘울기 일보 직전’ 티저 공개…답답한 썸남에 던지는 돌직구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썸, 한달-울기 일보 직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CJ E&M

‘썸, 한달-울기 일보 직전’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CJ E&M

키썸과 스텔라장의 컬래버 곡 ‘울기 일보 직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0일 CJ E&M 측은 네이버TV를 통해 기획앨범 프로젝트 ‘스토리 어바웃: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네 번째 타이틀곡 ‘울기 일보 직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키썸의 센스 넘치는 랩과 스텔라장 특유의 감성적인 보컬과 이 한껏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사로잡으며 정식 음원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 감성적인 노래와 함께 불안한 듯 입술을 깨물며 시무룩해하는 썸녀 김민지와 이를 바라보며 눈치를 살피다가 풀죽은 썸남 지수의 모습이 차례로 나타나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통해 공개될 썸남썸녀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1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둔 ‘울기 일보 직전’은 행동 하나, 말 한마디에도 민감해지는 썸 단계의 여자 심리를 풀어낸 곡으로, 이뤄지지 못할 것 같은 썸 때문에 마음 앓이하는 내용을 디테일하게 담았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구구단, 박보람, 카더가든, 홍대광, 러블리즈 케이 등 인기 뮤지션이 대거 참여했다.

배우 지수와 김민지가 뮤직비디오 시리즈의 주연을 맡아 썸의 미묘한 감정을 디테일하고 현실적으로 그려내, 음원과 영상의 시너지를 한층 끌어올리는 동시에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키썸과 스텔라장의 듀엣곡 ‘울기 일보 직전’ 음원 및 지수-김민지가 출연한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