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측 “‘동상이몽’ 시즌2, 7월 첫방송…셀럽 커플 관찰”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SBS '동상이몽'

/사진=SBS ‘동상이몽’

‘동상이몽’이 오는 7월 시즌2로 돌아온다.

19일 SBS에 따르면 지난 2016년 7월 종영한 SBS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가 오는 7월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으로 돌아온다.

‘동상이몽’은 사춘기 자녀와 부모간의 갈등을 주제로 가족의 고민을 해결해나가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관찰 카메라’를 통해 부모, 자식의 일상을 ‘맘Says’ ‘애Says’ 등 각자의 시선에서 다뤄 ‘같지만 다른’ 일상을 보여주는 색다른 콘셉트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호평 받았다.

특히 ‘제50회 휴스턴 국제 필름 페스티벌’에서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만능 알바 우도 해녀 박수아 편’과 ‘TV농물농장-투견 편’이 플래티늄(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즌1과 2의 가장 큰 차이점은 출연자다. 시즌1이 일반인 가족에 집중했다면, 시즌2 ‘너는 내 운명’에서는 셀러브리티 ‘커플’의 ‘관계’에 집중한다. 궁금하기만 한 셀럽 커플의 삶을 ‘She Said’, ‘He Said’ 카메라에 담아 관찰하는 것.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볼 예정이다.

남과 여의 입장에서 바라본 일상은 확연하게 다르기 때문에 여기서 발생하는 ‘반전’이 또 다른 재미 요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7월 첫 방송되며, 커플 라인업은 포털 사이트와 공식 홈페이지,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으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