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널 너무 모르곰’은 어떻게 ‘널 너무 모르고’가 됐나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힌트 영상 / 사진제공= 헤이즈 공식 페이스북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힌트 영상 / 사진제공= 헤이즈 공식 페이스북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신곡 힌트 영상이 공개됐다.

헤이즈 측은 19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헤이즈의 새 EP 앨범 ‘///’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 힌트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힌트 영상 속에는 이번 앨범의 테마로 알려진 비(雨), 헤이즈, 곰이 등장해 이목을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 곰은 거센 비가 쏟아지는 와중에도 옆에 앉아있는 헤이즈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우산을 씌워주고 본인은 비를 맞고 있다. 하지만 곰의 이러한 배려에도 헤이즈는 슬쩍 얼굴을 보기만 할뿐 연신 시크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힌트 영상 마지막에는 ‘헤이즈’, ‘///’, ‘2017.6.26. 릴리즈’라는 문구가 나타남과 동시에 ‘널 너무 모르곰’이라는 글씨가 타이틀곡 이름 ‘널 너무 모르고’로 바뀌며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 힌트 영상에 등장한 곰은 헤이즈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돌아오지마’, ‘And July’, ‘저 별’ 등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 역주행은 물론 가온차트 1위까지 접수하며, 신흥 음원 강자로 떠오른 헤이즈는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EP 앨범을 통해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로 입지를 굳힐 계획이다.

타이틀곡 ‘널 너무 모르고’는 감각적 음악 스타일과 공감 가사로 유명한 헤이즈의 이별 감성이 돋보이는 곡으로,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대세 프로듀서 그루비룸(Groovyroom)과 처음 합을 맞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헤이즈의 새 EP 앨범 ‘///’는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