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하영, 티저 공개…컴백 스케줄 이상 無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하영의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측은 19일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멤버 하영의 티저 사진과,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하영은 막내 티를 벗고 더욱 성숙하면서도 신비로운 모습을 보인다. 붉은 기가 도는 눈 화장과 갈색 눈이 매력적이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흰 티를 입고 검은 머리를 늘어뜨려 하영의 청순함을 더욱 강조해 팬들을 설레게 한다.

함께 소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밀짚모자를 쓰고 꽃을 들고 있는 사랑스러운 모습과, 붉은 드레스를 입은 상큼하면서도 발랄한 모습이 두루 담겼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영상 말미 하영은 블루마블처럼 보이는 판 위를 뛰어 노는 것과, 주사위 두 개를 보여줘 ‘Pink UP’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키웠다.

에이핑크의 하영은 최근 대중의 염려를 받는 사건이 발생한 직후 SNS를 통해 팬들을 안심시키는 글과 함께 차질 없는 컴백 준비를 언급한 바 있다.

당시 하영은 “처음엔 저희도 애기를 듣고 놀라기도 했고 불안한 감정도 들었지만 왜 그런 일이 일어났는지 어떤 정황인지도 들었을 때는 속상하기도 했다”며 “하지만 우리보다 팬더(에이핑크 팬클럽)들이 더 걱정하고 있을 것 같아 저희는 무엇보다 그게 더 걱정되더라. 핑순이들은 열심히 컴백 준비하면서 연습도 하고 또 조심하고 있다”고 전했다.

에이핑크의 6번째 미니앨범 ‘Pink UP’은 예정대로 오는 26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사진=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