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6’ 이수민, ‘프듀101’ 박소연과 ‘로엔걸즈’로 깜짝 근황 공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이수민X박소연 'K팝스타 콘서트' 인증샷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이수민X박소연 ‘K팝스타 콘서트’ 인증샷 / 사진제공=로엔엔터테인먼트

SBS ‘K팝스타 시즌6’ 출신 이수민의 근황이 공개됐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18일 로엔걸즈의 SNS에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한 ‘K팝스타 시즌6’ 이수민의 근황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이수민과 함께 ‘K팝스타’ 출연 선배이자 Mnet ‘프로듀스101’의 동료인 박소연도 등장한다. 두 사람은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한솥밥을 먹고 있는 사이다.

이수민은 앞서 지난 17~18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열린 ‘라이브 콘서트 ‘K팝스타&프렌즈’’에 참여하며 ‘K팝스타’를 이끈 정승환, 김소희 등 주요 출연진들과 함께 무대에 올랐다. 특히 이날은 역시 로엔의 연습생인 박소연이 대기실을 깜짝 방문해 이수민을 응원했다.

SNS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방송 이후 더욱 예뻐진 비주얼로 모습을 비춘 박소연과 이수민의 훈훈한 투샷이 그려진다. 18일 공연장을 찾은 박소연은 로엔 연습생을 대표로 이수민에게 커다란 꽃바구니와 손편지를 선물, 공연을 처음부터 끝까지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전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수민, 박소연과 각각 ‘민아리’, ‘유유(YouU)’ 멤버로 K팝스타 화제의 프로젝트 유닛을 이끈 전민주도 등장한다. 다정한 인증샷을 선보여 시즌을 넘나든 세 사람의 남다른 인연을 확인케 한다.

한편 이수민, 박소연은 모두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와 ‘프로듀스101’를 거쳐 시청자들에게 그 끼와 재능을 입증 받은 화제의 인물들이다. 현재 로엔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으로 정식 데뷔를 준비 중에 있다. 특히 이들이 ‘로엔걸즈’라는 이름으로 근황이 깜짝 소개돼 걸그룹 데뷔가 눈앞에 있는 것이 아닌지 관심이 집중됐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걸그룹과 관련해서는 아직 데뷔 시점이 정확히 정해지진 않았지만, 내년 데뷔를 목표로 트레이닝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두 연습생을 포함해 함께 연습하고 있는 로엔 연습생들의 연습 과정과 근황을 ‘로엔걸즈’ SNS로 지속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