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 여신’ 이효영·황리아·박하·맹나현, 팝콘걸스 화보 공개

[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이효연(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황리아, 박하, 맹나현

이효연(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 황리아, 박하, 맹나현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이앤엠(THE E&M, 089230)의 개인방송 플랫폼 팝콘티비(팝콘TV)가올 여름시즌 맞이 프로젝트로 최정상급 레이싱모델로 구성된 ‘팝콘걸스’의 화보 사진을 16일 공개했다.

‘팝콘티비’(www.popkontv.com)는 레이싱모델로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핫한 4인의 모델을 ‘팝콘걸스’로 선정하고 개인방송을 통해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그녀들의 숨겨진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팝콘걸스’는 레이싱모델 계에서는 물론 다방면으로 활동하며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국내 최정상급 모델‘이효영’, ‘황리아’, ‘박하’, ‘맹나현’으로 구성돼 있다.

팝콘걸스 화보는 절제된 아름다움이 잘 드러난 메인 화보 컷과 모델들의 치명적인 몸매가 잘 드러난 비키니 화보 컷으로 나눠졌다. 특히 비키니 화보 컷의 경우에는 자타공인하는 명불허전 레이싱모델의 몸매 라인이 아낌없이 담아냈으며 실제 촬영할 때에도 스태프들의 탄성과 환호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효연(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 황리아, 박하, 맹나현

이효연(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 황리아, 박하, 맹나현

‘팝콘걸스’는 오는 20일부터 7월 14일까지 팝콘티비에서 개인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방송 일정은 팝콘티비 홈페이지(www.popkontv.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화보 사진의 경우 팝콘티비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opkontv.korea)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이앤엠 팝콘티비 관계자는 “올 여름시즌 맞이해 팝콘티비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국내외에서 최정상급 레이싱모델로 활약중인 이효영, 황리아, 박하, 맹나현을‘팝콘걸스’로 선정하고 온라인 라이브 개인방송을 통해서 평상 시 화려했던 레이싱모델의 모습이 아닌일상 속 소탈한 그녀들의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며 “더욱이 이번 ‘팝콘걸스’방송을 통해서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팝콘티비의 개인방송이 널리 알려지고 직접 참여까지 해보는 계기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