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6’ 마은진, ‘인기가요’ 18일 출연…데뷔 후 첫 음악방송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은진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마은진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 재킷 이미지 / 사진제공=코리델엔터테인먼트

‘K팝스타6’ 마은진이 SBS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가수 마은진은 오는 18일 생방송되는 SBS ‘인기가요’ 출연을 확정 지으며 타이틀 곡 ‘아이 언더스탠드(I Understand)’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아이 언더스탠드’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를 알린 마은진이 오는 18일 SBS ‘인기가요’에 첫 출연해 라이브 무대를 꾸밀 것으로 알려지면서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지난 4월 종영한 SBS ‘K팝스타 시즌6-더 라스트 찬스’를 통해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마은진이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첫 데뷔 무대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타이틀 곡 ‘아이 언더스탠드’의 작곡과 피쳐링에 참여하며 마은진의 첫 솔로앨범에 적극 지원사격에 나선 싱어송라이터 디어(d.ear)가 인기가요 무대에 함께 오를 예정이어서 마은진의 데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자아내고 있다.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마은진의 ‘아이 언더스탠드’에 많은 분들이 좋은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 드린다.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마은진의 음악을 자주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은진은 지난 9일 디지털 싱글 ‘아이 언더스탠드’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