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허’, 유준상·박은태·카이..캐스팅 공개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뮤지컬 '벤허'

사진=뮤지컬 ‘벤허’ 유준상(왼쪽부터), 박은태, 카이 / 

뮤지컬 ‘벤허’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동명의 영화는 1959년 개봉해 ‘아카데미어워즈’ 11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 내는 한편, 많은 이들에게 널리 알려진 해상 전투, 전차 경주 장면 등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해석해 무대 위에 구현할 예정이다. 작품성은 물론 다양한 볼거리를 모두 갖춘 대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프랑켄슈타인’의 왕용범 연출을 비롯한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손을 맞잡고 도전한다.

귀족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아침에 노예로 전락한 기구한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에는 유준상, 박은태, 카이 등이 캐스팅됐다. 로마의 제국주의에 심취해 어린 시절 친구인 벤허를 배신하는 메셀라 역에는 배우 박민성(박성환), 민우혁, 최우혁이 이름을 올렸다.

유다 벤허의 노예 생활을 기다린 연인이자, 현명함을 지닌 에스더 역에는 배우 아이비와 안시하가 나선다.

유다 벤허, 메셀라, 에스더 등과 더불어 극을 이끌어갈 다양한 캐릭터에도 역시나 내로라하는 대한민국의 실력파 배우들이 캐스팅돼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벤허’는 오는 8월 25일 충무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