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X러블리즈 케이,‘연애하고 싶어’ 오늘(14일) 공개… 설렘주의보 발령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커버 / 사진제공=CJ E&M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커버 / 사진제공=CJ E&M

가수 홍대광과 러블리즈 Kei(케이)가 부른 ‘연애하고 싶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14일 공개된다.

한달 간 ‘썸’타는 남녀의 이야기를 음악과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세 번째 타이틀곡 ‘연애하고 싶어’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이날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와 네이버TV CJ E&M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홍대광과 케이의 특급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달콤 러브송 ‘연애하고 싶어’는 사귀기 직전 ‘썸’을 타는 두 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듀엣곡으로,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케이의 청량한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영상 캡처

홍대광X러블리즈 케이 ‘연애하고 싶어’ 뮤직비디오 / 사진제공=영상 캡처

이와 함께 공개되는 지수, 김민지 주연의 ‘썸, 한달’ 뮤직비디오에는 Episode 2에 이어 거리에서 일상 데이트를 즐기거나 커플 셀카를 찍으며 다정한 분위기를 풍기는 두 썸남썸녀의 이제 막 시작하는 핑크빛 연애는 보는 이로 하여금 설렘과 부러움을 유발시킨다.

특히 썸남썸녀의 기습 뽀뽀 장면은 이전보다 더 과감하고 아찔한 스킨십으로 보는 이들을 ‘심쿵’케 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직진 로맨스’의 기대감을 더할 예정이다.

‘썸, 한달’은 남녀가 썸 타는 평균 기간인 ‘한 달’ 동안 매주 수요일 썸을 테마로 한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5주에 걸쳐 공개하는 기획앨범 프로젝트이며, 구구단, 박보람, 카더가든 등 인기 뮤지션들의 참여와 함께 ‘대세’ 배우 지수, 김민지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대광·케이의 ‘연애하고 싶어’ 및 지수, 김민지 주연의 ‘썸, 한달’ Episode 3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6시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