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교동의 밤, ‘밤 공기 (feat. 다원,Lazier)’ 발매…”잠 못 드는 도시의 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서교동의 밤 '밤 공기 (feat. 다원,Lazier)' / 사진제공=문화인

서교동의 밤 ‘밤 공기 (feat. 다원,Lazier)’ / 사진제공=문화인

그리움으로 멈춰버린 밤을 표현하다.

작곡 크루 서교동의 밤의 새 싱글 ‘밤 공기 (feat. 다원,Lazier)’가 오는 14일 낮 12시(정오)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교동의 밤은 특정 장르나 스타일에 국한되지 않은 다채로운 음악을 시도하며 객원 보컬과 함께 선보이는 작곡 크루다. 지난 12월 첫 싱글 ‘그대와 나 (feat. Soulman)’로 활동을 시작했다.

서교동의 밤 새 싱글 ‘밤 공기 (feat. 다원,Lazier)’는 소울 스타일의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멈춰버린 밤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인다. 특히 이번 싱글은 청아한 음색의 신예 보컬 다원, MC Lazier가 참여했다.

서교동의 밤은 “이번 싱글은 멈춰버린 듯한 밤, 잊을 수 없는 연인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한 곡이다”라며 ‘밤 공기 (feat. 다원,Lazier)’를 들을 때마다 곡 제목과 세련된 사운드 메이킹처럼 불빛이 잠들지 않는 도시의 밤을 떠올리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