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혜미, ‘기억해’ 티저 영상 공개 ‘반전 가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나인뮤지스 혜미 티저 영상 / 사진제공=스타제국

나인뮤지스 혜미 티저 영상 / 사진제공=스타제국

컴백을 앞둔 그룹 나인뮤지스가 혜미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스타제국은 나인뮤지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나인뮤지스 혜미는 멤버별 티저의 두 번째 주자로 첫 번째 주자인 금조보단 조금 성숙한 흰색 드레스를 입고 안개가 자욱한 숲을 홀로 헤매고 있다. 무언가를 찾듯 두리번 거리던 혜미는 마지막엔 한 곳을 응시하며 인상을 찌푸리고 혜미의 눈이 빨갛게 변하면서 끝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강렬한 피아노 반주와 혜미의 부드러운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진 신곡의 일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어떻게든 흔적 없이 그대를 지워낼 거예요, 꿈에도 난 두 번 다시 너 따윈 안 바랄 거예요”라는 가사의 일부가 공개됐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신곡 ‘기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금조를 시작으로 혜미, 소진, 경리가 순차적으로 매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며 새 미니 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