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퍼플’ 트랙리스트 공개…6연속 흥행 청신호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마마무 '퍼플'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RBW

마마무 ‘퍼플’ 트랙리스트 / 사진제공=RBW

걸그룹 마마무가 새 미니앨범 ‘퍼플(Purple)’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마마무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 전곡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을 시작으로 일렉트로닉 댄스 곡 ‘파이널리(Finally)’, 지난 3월 마마무 앙코르 콘서트에서 선보인 ‘구차해’, 댄스 하이라이트 영상으로 깜짝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던 ‘아재개그’, 그리고 팝가수 재프버넷과 신예 비오와 함께 작업한 ‘다라다(DA RA DA)’ 등 총 5트랙이 담겨있다. 특히 이미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얻고 있는 ‘아재개그’에는 개그맨 김준호와 김대희가 내레이션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마마무는 이번 앨범에도 직접 작곡, 작사에 참여해 자신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다졌다. 새 앨범을 통해 뮤지션으로서 한층 더 성장한 마마무의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데뷔곡 ‘Mr. 애매모호’부터 ‘데칼코마니’까지 앨범을 총괄 프로듀싱해온 히트메이커 김도훈과 또 다시 호흡을 맞춰 6연타 흥행에 청신호를 밝혔다. 실제 마마무와 김도훈의 환상케미는 발표하는 곡마다 새로운 콘셉트로 변신을 꾀하며 히트를 시킨 만큼 이번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한편, 마마무은 오는 22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미니앨범 ‘퍼플(Purple)’을 공개한 후 타이틀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