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3’ 백종원, ‘최애 레시피’ 감자 짜글이 공개 “내가 결혼 늦게한 이유”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tvN '집밥 백선생3' 감자편 / 사진제공=CJ E&M

tvN ‘집밥 백선생3’ 감자편 / 사진제공=CJ E&M

‘집밥 백선생3’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레시피를 공개한다.

13일 오후 8시 10분 방송되는 tvN ‘집밥 백선생3’에서 ‘백선생’ 백종원은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세 가지 감자 요리를 선보인다. 간단하면서도 바삭바삭한 맛이 특징인 감자채전, 소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일본식 감자조림 레시피가 공개되는 것.

감자는 집밥에 더할 나위 없이 잘 어울리지만 혼자 요리를 해먹기에는 다소 어렵게 느껴지는 식재료 중 하나다. ‘집밥 백선생3’를 통해 감자 요리에 대한 두려움이 말끔히 없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백선생 표 ‘감자 짜글이’가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백종원은 ‘감자 짜글이’를 자신이 아끼는 메뉴이며 친구들도 어떤 재료가 들어있는지 모르는 요리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어 “혼자 사는 사람이 해먹으면 계속 혼자 살고 싶어지는 맛이다”라며 “젊어서부터 계속 이거 해먹어서 결혼 늦게 했다”고 덧붙여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레시피이자 누구나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감자 짜글이’의 정체는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집밥 백선생3’는 13일 방송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