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리 케이팝’ 비에이, 매혹적인 안무+카리스마 ‘매지컬’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비에이 / 사진=‘심플리 케이팝’ 비에이 캡처

비에이 / 사진=‘심플리 케이팝’ 비에이 캡처

기존 보이그룹 ‘가물치’로 활동했던 ‘비에이(Be.A)’가 ‘심플리 케이팝’에서 몽환적이면서 카리스마 가득한 무대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비에이(Be.A)는 9일 방송된 아리랑 TV ‘심플리 케이팝’을 통해 ‘매지컬(Magical)’ 무대를 선보였다.

이 날 방송에서 비에이(Be.A)는 청바지를 주로 입고 붉은 색과 흰 색으로 각자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멤버 영균은 붉은 상의를 통해 시선을 집중시켰고, 범은 흰 가죽 자켓 안에 농구복을 매치해 멋을 더했다. 비에이(Be.A)는 감각적인 의상과 함께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멜로디와 절도있는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타이틀곡인 ‘매지컬(Magical)’은 기존 ‘가물치’에서 팀명을 변경하고 새 멤버 범을 영입한 후 발매하는 첫 앨범으로, 도입부분부터 강력한 비트의 뭄바톤 트랩(moombahton/trap)의 장르로 베이스와 신스의 절묘한 조화가 이루어진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절도있는 안무와 만나 강렬한 느낌을 주는 곡이다.

이 날 ‘심플리 케이팝’에는 효연, 아스트로, 에이프릴, B.I.G, 24K, 크나큰, 소민&하이탑, 일급비밀, MAP6, 엘리스, A.C.E 등이 출연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