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광X케이 ‘연애하고 싶어’, ‘썸, 한달’ 세 번째 에피소드 주자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홍대광,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CJ E&M, MMO, 울림엔터테인먼트

홍대광, 러블리즈 케이 / 사진제공=CJ E&M, MMO, 울림엔터테인먼트

싱어송라이터 홍대광과 그룹 러블리즈 케이가 ‘썸, 한달’ 세 번째 에피소드에 참여한다.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 측은 9일 홍대광과 케이가 세 번째 에피소드 주자로 나서 ‘연애하고 싶어’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썸, 한달’은 ‘썸 타는’ 한 달을 5주 간에 걸쳐 이야기와 음악, 영상으로 펼치는 새로운 형식의 기획앨범 프로젝트다.

‘연애하고 싶어’는 사귀기 직전 ‘썸’을 타는 두 남녀의 두근거리는 감정을 표현한 러브송이다.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에 홍대광의 로맨틱한 보이스와 러블리즈 케이의 귀엽고 매력 넘치는 음색이 조화롭게 어우려졌다.

‘오디션 스타’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감성 발라더’로 우뚝 성장한 홍대광은 ‘잘됐으면 좋겠다’, ‘답이 없었어’, ‘비처럼 폴 인 러브(fall in love)’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신흥 음원강자’에 등극했다. 최근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한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 유(And You)?’를 통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함은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러블리즈 케이는 상큼한 비주얼 못지 않은 청량한 보컬 실력을 지닌 실력파 아이돌로 ‘자꾸 듣고 싶은 목소리’라는 평가와 함께 ‘음색 요정’으로 불리고 있다. 최근에는 MBC ‘복면가왕’에서 ‘날쌘돌이 생쥐 제리’로 출연, 가창력을 유감없이 드러내 대중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앞서 지난 7일에는 박보람의 ‘인썸니아’, 카더가든의 ‘Kiss’ 음원과 함께 배우 지수, 김민지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로 화제를 모은 뮤직비디오가 공개돼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 등의 통합 조회수 80만 회를 돌파한 바 있다.

한편, 홍대광X케이가 부른 ‘연애하고 싶어’ 음원 및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국내 음원 사이트 및 네이버TV CJ E&M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