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칙한 동거’ 김희철, 여자친구 등장에 패닉 된 사연은?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김희철 /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 방 있음'

김희철 /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 방 있음’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김희철이 걸그룹 여자친구의 등장에 패닉에 빠졌다.

9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새로운 집주인 김희철과 방주인 여자친구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김희철은 차마 자신의 집 안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 그는 새로운 방주인으로 여자친구의 멤버 예린과 먼저 만남을 가진 상황이다.

김희철과 예린이 동거 조건을 확인하던 중 또 다시 초인종이 울렸고, 또다른 방주인으로 ‘셰프’가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문을 연 순간 여자친구의 나머지 멤버 소원, 은하, 유주, 신비, 엄지가 한꺼번에 들이닥친 것이다.

여자친구 멤버가 모두 올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치 못한 김희철은 해맑게 웃으며 등장한 이들을 보고 다시 문을 닫으려는 듯한 모습 뿐 아니라 바닥에 엎드려 통곡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발칙한 동거’ 제작진에 따르면, 김희철은 상황을 받아들일 수 없다는 듯 이미 집 안에 들어가 집 구경에 신난 방주인 여자친구에게 “너희가 여기서 살면 돼~”라고 말했지만, 여자친구는 그의 말에 아랑곳 하지 않고 되려 방세를 깎아달라고 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