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눈빛, 실화?” 황치열, 신곡 ‘매일 듣는 노래’ M/V 첫 연기 도전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황치열 /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황치열 / 사진제공=하우엔터테인먼트

가수 황치열이 신곡 뮤직비디오로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황치열은 9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의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감성 청춘 영화 같은 영상미를 자랑하며, 황치열과 채지안이 남녀 주인공으로 분한다.

카세트테이프가 되감기는 소리로 시작해 현재에서 고등학교 시절로 플래시백 되는 독특한 편집과 풋풋했던 학창시절 첫사랑의 기억을 소환하는 아련한 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다.

첫 장면부터 황치열이 눈물을 흘리며 등장, ‘매일 듣는 노래’ 곡 일부가 뮤직비디오 전체 내용과 곡 전체에 대한 기대를 높일 전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데뷔 후 첫 연기에 도전하는 황치열은 눈물 연기부터 남녀 사이의 미묘한 감정 연기까지, 완벽한 연기력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매일 듣는 노래’는 편안한 피아노 선율과 화려한 스트링 편곡,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허스키 보이스가 더해져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발라드곡이다.

황치열은 오는 13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매일 듣는 노래’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비 오디너리(Be ordinary)’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