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마마무부터 양파·허각까지… ‘맨투맨’ OST 오프라인 앨범 발매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맨투맨' OST / 사진제공=JTBC콘텐츠허브

‘맨투맨’ OST / 사진제공=JTBC콘텐츠허브

신예 DJ 겸 프로듀서 Czaer(시저)와 4인조 남성 보컬그룹 소울라티도가 각각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OST 여덟 번째 주자와 마지막 주자로 출격한다.

‘맨투맨’ 15회 방송에 앞서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Czaer가 프로듀싱하고 미국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R&B 보컬 베이빌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맨투맨’ OST part.8 ‘YOU’가 공개된다.

‘YOU’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는 퓨쳐팝 장르에 감미로운 R&B 감성이 더해진 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와 베이빌론의 호소력 짙은 보컬,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감각적인 랩이 돋보인다.

‘맨투맨’ 최종회가 방송되는 오는 10일 정오에는 ‘맨투맨’ OST 라인업의 대미를 장식하는 어쿠스틱 팝발라드곡 ‘눈물의 온도’ 음원이 발매된다.

소울라티도와 원브라더스(작사가 원태연, 작곡가 원상우)가 뭉치면서 탄생한 이 곡은 꾸밈없는 진솔한 음악과 가사가 돋보이며, 소울라티도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아프고 찢긴 마음을 치유해줄 전망이다.

이로써 ‘맨투맨’ OST 최종 라인업은 빅스(VIXX)의 ‘TAKE YOUR HAND’, 박보람&베이식의 ‘운명처럼’, 허각의 ‘너란 이유’, 브로맨스의 ‘신비로운 걸’, 마마무의 ‘마음아 열려라’, 양파의 ‘오로라’, 스탠딩 에그의 ‘마음의 지도’와 더불어 9일과 10일 정오 각각 공개될 Czaer의 ‘YOU(feat. 파이스트무브먼트&베이빌론)’, 소울라티도의 ‘눈물의 온도’까지 모두 베일을 벗었으며, 9일 정오에는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되는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로, 9일 오후 11시 15회가 방송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