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남정, 신보 ‘라잇 나우’ 공개… 화려한 귀환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박남정 '라잇 나우' 재킷

박남정 ‘라잇 나우’ 재킷

가수 박남정이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Right now)’를 전격 공개했다.

박남정은 8일 정오 새 미니앨범 ‘라잇 나우(Right now)’를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표했다.

‘라잇 나우’는 타이틀곡인 ‘바로 이시간’을 비롯해 총 7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댄스,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와 여러 믹스의 음악적 변주를 통해 보다 깊어지고 트렌디한 감각을 자랑한다.

타이틀곡인 ‘바로 이 시간’은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지금 바로 이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흥겨운 댄스 장르로 풀어낸 노래다. 이 외에 선공개곡인 발라드 ‘멀리가요’, 박남정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서정적 감성이 돋보이는 ‘나의 천사’, ‘나의 인형’ 등의 곡들이 담겼다. 메가히트 댄스곡들에 가려져 보지 못했던 박남정의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작곡가 겸 프로듀서인 돈스파이크가 앨범 전반에 참여해 박남정과 새로운 시너지를 냈다.

박남정이 완성도를 위해 발표일을 한 차례 미룰 정도로 심혈을 기울여 이번 앨범을 제작했다는 전언. ‘레전드 커리어’를 계승하는 동시에 리스너들에게 세대를 뛰어넘는 감동적인 음악을 들겨주겠다는 각오다. 앞서 한 편의 첩보영화 포스터를 연상케하는 티저 이미지,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은 재킷 이미지 등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박남정은 앨범 발표와 더불어 활발한 컴백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