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오늘(8일) 팬심 저격 무대 쏟아진다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사진제공=Mnet

사진제공=Mnet

Mnet ‘엠카운트다운’이 8일 오후 팬심을 저격할 반가운 무대를 가득 준비했다.

먼저 FT아일랜드가 컴백 무대를 갖는다. 바람처럼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이홍기의 보이스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윈드(Wind)’를 공개하고, 데뷔 10주년을 맞아 데뷔 초창기에 인기를 끌었던 ‘사랑앓이’의 새로운 버전도 사할 계획이다.

또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김청하는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데뷔곡 ‘Why don’t you know’로, 우주소녀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그린 타이틀곡 ‘Happy’와 수록곡 ‘기적 같은 아이’로 무대에 오른다.

아울러 DAY6는 이별한 연인 앞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감성 록 장르의 곡 ‘반드시 웃는다’로 화려한 컴백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다음으로 하이라이트는 첫 번째 리패키지 음반의 타이틀곡 ‘CALLING YOU’ 무대에 이어, 수록곡 ‘Sleep Tight’의 무대를 최초 공개해 감성적이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지난 주 ‘프로듀스101’ 콘셉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엠카운트다운’ 출연 자격을 얻은 KNOCK팀의 ‘열어줘’ 무대도 준비됐다. 강동호, 김용국, 타카다 켄타, 강다니엘, 유선호, 주학년, 임영민으로 구성된 KNOCK팀은 파격적이고 남성미 넘치는 무대로 다시 한 번 여심을 뒤흔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효연, 빅스, 세븐틴, 아스트로, 에이프릴, 크나큰, 24K, BIG, 맵식스, ELRIS, 왈와리, A.C.E, 대현 등이 출연해 무대를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