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나인뮤지스, 새 앨범 티저 공개 ‘물오른 섹시美’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스타제국

/사진=스타제국

나인뮤지스가 두 번째 컴백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8일 자정 나인뮤지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 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MUSES DIARY PART.2) : 아이덴티티(IDENTITY)’의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인뮤지스는 장미로 가득한 배경 속 욕조에 흠뻑 젖은 모습으로 누워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욕조 속에서 살짝 드러난 다리 각선미는 섹시한 나인뮤지스만의 매력을 강렬하게 어필했다.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 ‘MUSES DIARY PART.2 : IDENTITY’는 한 편의 영화 같은 스토리를 담은 앨범으로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하여 ‘Identity’ ‘페스츄리’ ‘둘이서’ ‘Hate Me’ 등 총 6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아론, ISAAC HAN, KLOZER 소속되어 있는 작곡팀 Nuplay , 정재엽, 백가영, 어벤전승, 정창욱, e.one, jay choi 등 대세 작사, 작곡가 라인업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신곡 ‘기억해(REMEMBER)’는 헤어진 연인과의 짙고 아픈 기억 속 속마음들을 빈티지한 기타 연주와 함께 하나씩 이야기하듯 풀어나갔으며, 현대적인 사운드가 같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과감한 시도를 한 곡이다.

한편 나인뮤지스의 새 미니 앨범은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