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공’ 걸그룹 옆집소녀, ‘딥 블루 아이즈’ 풀버전 무대 영상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KBS

/사진=KBS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 속 걸그룹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무대 영상 풀버전이 공개된다.

KBS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 측은 8일 네이버TV 및 V LIVE를 통해 ‘아드공’ 드라마 속 걸그룹 옆집소녀의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풀버전 무대 영상을 공개한다.

공개될 영상은 형형색색의 스포트라이트가 비춰지는 음악방송 무대 위로 등장하는 옆집소녀 일곱 멤버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시선을 강탈하는 화려한 블랙 계열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멤버들은 비장한 분위기 속에 퍼포먼스를 펼칠 준비를 마쳤다.

긴장감 가득했던 옆집소녀의 표정은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 음악이 시작되자마자 완전히 돌변한다. 이어 멤버들은 카메라 앞에서 매혹적인 미소로 남성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되며, 완벽하게 각 잡힌 퍼포먼스를 펼치는 등 프로페셔널한 무대를 누리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옆집소녀는 마치 오랜 기간 동안 함께 연습한 걸그룹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자로 잰 듯한 대열 유지와 척척 들어맞는 호흡을 과시하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낼 전망이다.

이번 영상은 ‘아드공’의 결과물인 드라마 ‘꽃길만 걷자’에 나오는 옆집소녀의 ‘뮤직뱅크’ 출연씬으로, 멤버들은 이 무대를 촬영하기 위해 밤낮으로 연습에 매진했다는 후문이다.

또 극 중 안무 단장 역을 맡은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직접 창작한 안무를 멤버들은 무대 위에서 완벽하게 소화해 현장에서 관람한 관계자 및 팬들의 극찬이 쏟아진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극 중 걸그룹 ‘옆집소녀’를 결성한 멤버들이 직접 부른 타이틀곡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딥 블루 아이즈(Deep Blue Eyes)’는 B1A4 진영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미디엄 템포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마마무 문별과 소나무 디애나가 직접 랩메이킹을 맡아 더욱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