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핸섬 에디전, ‘그리워합니다’ 8일 발매…청춘의 마음을 두드린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뷰티핸섬 에디전 '그리워합니다' / 사진제공=슈가레코드

뷰티핸섬 에디전 ‘그리워합니다’ / 사진제공=슈가레코드

밴드 뷰티핸섬 에디전이 솔로 EP 앨범을 발매한다.

에디전 소속사 슈가레코드는 7일 솔로 EP 앨범 ‘그리워합니다’를 발매한다고 알렸다. 발매일은 오는 8일 정오다.

타이틀곡은 앨범 타이틀과 동명인 ‘그리워합니다’다. 자신의 잘못이 아니었다면 함께하고 있을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후회를 서정적인 멜로디로 담았다.

그 밖에도 어릴 적 친했던 동네 친구들이 세월이 훌쩍 지나 변한 모습을 보며 자신도 모르게 변해가는 세상을 노래한 ‘변경’, 관점을 다르게 보면 눈앞에 보여지는 현상의 이면을 볼 수 있게 된다는 내용의 노랫말이 인상적인 ‘I Know’, 선공개된 싱글 두 곡이 수록돼 총 5개의 곡으로 트랙리스트가 구성됐다.

앨범 전곡의 리듬 세션에 드러머 신석철, 베이시스트 서영도, 키보디스트 황준익이 참여했다. 프로듀서로는 조용필 19집 ‘헬로’ 프로듀서인 박병준 음악 감독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뷰티핸섬은 2014년 EP ‘너를 사랑하니까’로 데뷔, 수록곡 ‘너를 좋아하니까’를 대중들에게 알리며 수많은 페스티벌에 이름을 올리는 밴드로 성장했다.

한편, 에디전은 선공개 싱글 발매 후 대구, 부산, 경남 등지에서 방송 및 쇼케이스를 열었다. 오는 10일 서울에서 쇼케이스 ‘루프탑 음감회’, 8월 5일에는 홍대 스텀프 라이브 홀에서 단독 콘서트 또한 가진다. 뷰티핸섬 밴드 활동과 더불어 활발히 해나갈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