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트랙리스트 공개…기대감 최고조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이석훈 / 사진제공=CJ E&M 음악사업본부/B2M엔터테인먼트

이석훈 / 사진제공=CJ E&M 음악사업본부/B2M엔터테인먼트

4년 5개월 만에 솔로 컴백을 앞둔 가수 이석훈이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이석훈은 오늘(7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She’를 시작으로 ‘욕심’, ‘여행’, ‘내게 머물러요’, 그리고 타이틀곡 ‘She’와 ‘욕심’의 인스트루
멘탈 버전까지 총 여섯 트랙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She’는 ‘너’에 대한 ‘나’의 일관성을 담아 그녀에게 전하는 깊이 있는 고백이 담긴 곡으로, 이석훈의 히트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작곡가 로코베리와 이석훈의 공동작업으로 탄생했다.

특히, 이석훈은 ‘내게 머물러요’를 제외한 전곡에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뿐만 아니라 앨범 전반적인 작업에 참여, 음악 작업은 물론 비주얼적 부분까지 섬세하게 신경 쓰고 심혈을 기울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이석훈은 새 앨범 콘셉트 이미지를 통해 그간 보여주지 않았던 남성적이고 섹시한 모습으로 비주얼 변신을 예고해 신곡 ‘She’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한편, 이석훈은 오는 15일 정오 타이틀곡 ‘She’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you&yours(유 앤 유얼스)’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