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대현·종업, 프로젝트 앨범 커버 공개.. 8일 음원 발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B.A.P 대현X종업 '파티 베이비' 커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B.A.P 대현X종업 ‘파티 베이비’ 커버 /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그룹 B.A.P 멤버 대현, 종업이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앞두고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5일 오전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B.A.P대현, 종업의 프로젝트 앨범 ‘파티 베이비(PARTY BABY)’의 온라인 커버를 게재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B.A.P의 2017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에 많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일환으로, 앞서 콘서트에서 선보인 대현과 종업의 솔로곡이 수록된다.

대현과 종업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음원 발매와 더불어 2주간의 방송 활동을 결정지었다. 대현은 오는 7일 MBC뮤직 ‘쇼 챔피언’을 통해 솔로곡 ‘쉐도우(Shadow)’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종업은 그 바톤을 이어받아 솔로곡 ‘트라이 마이 럭(Try My Luck)’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대현의 솔로곡 ‘쉐도우’는 잊혀지지 않는 상대를 그림자에 비유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콘서트에서 선보인 버전을 빌드업해 앨범 버전으로 탄생시켰다. 종업의 ‘트라이 마이 럭’은 세련된 신스 사운드와 그루브한 바이브를 바탕으로 다이내믹하게 흐르는 편곡이 귀를 사로잡는 PBR&B 넘버다.

프로젝트 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대현과 종업은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