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솔로 데뷔곡 MV 티저 공개 “섹시·걸크러시 모두 OK”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청하 2차 뮤비 티저 영상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청하 2차 뮤비 티저 영상 / 사진제공=MNH엔터테인먼트

솔로 데뷔를 이틀 앞둔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의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2탄이 공개됐다.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를 통해 청하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의 타이틀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침대 위에서 잠들어있던 청하가 잠에서 깬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번 영상은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가득했던 1차 티저 영상과는 달리 청하의 역동적인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청하는 섹시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과감한 안무 동작부터 자유분방한 걸크러시 댄스까지 자연스럽게 소화해내며 ‘댄싱퀸’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더불어 청량감이 느껴지는 영상 속 배경과 청하의 우월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청하의 솔로 데뷔곡 ‘와이 돈츄 노우(Why Don’t You Know)(feat. 넉살)’는 매력적인 기타 리프로 시작되는 시원한 트로피컬 하우스 사운드가 일품인 노래로 이기, C-no, 웅킴으로 구성된 프로듀싱 팀 오레오의 작품이다.

오는 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매하는 청하는 이날 데뷔 쇼케이스도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