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1년 만에 네 번째 싱글 ‘DO IT DO IT’ 발매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오늘 'DO IT DO IT' / 사진제공=CI ENT

오늘 ‘DO IT DO IT’ / 사진제공=CI ENT

싱어송라이터 ‘오늘(TO-DAY)’이 티저컷을 공개했다.

싱어송라이터 ‘오늘(TO-DAY)’이 지난 5월 31일 오후 8시 소속사 CI ENT 공식 SNS를 통해 티저컷을 깜짝 공개하며, 오는 7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DO IT DO IT’의 발매를 알렸다.

지난 31일 공개된 두 장의 티저컷에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한껏 느껴지는 배경 속 자연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이는 ‘오늘(TO-DAY)’의 모습이 눈길을 끌며, ‘DO IT DO IT’이라는 앨범명과 함께 오는 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네 번째 디지털 싱글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늘(TO-DAY)’은 작사 및 작곡뿐만 아니라 프로듀싱 등 앨범 모든 파트에 직접 참여해온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이번 앨범을 통해 차세대 싱어송라이터 ‘오늘(TO-DAY)’이 보여줄 활발한 활동을 더욱 기대케 한다.

이에 소속사 CI ENT는 “오늘이 새로운 디지털 싱글 ‘DO IT DO IT’을 발매한다. 약 1년 만에 발매하는 앨범인 만큼 아티스트는 물론, 스텝들 모두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으니, 발매를 앞두고 있는 오늘에게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싱어송라이터 ‘오늘(TO-DAY)’은 오는 7일 네 번째 디지털 싱글 ‘DO IT DO IT’을 발매할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