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측 “강다니엘 향한 도 넘은 악플…강경 대응 불가피”(공식)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강다니엘 / 사진제공=Mnet

강다니엘 / 사진제공=Mnet

MMO엔터테인먼트가 악플러를 향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

MMO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강다니엘 연습생에 대한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인 게시물들이 일부 극소수 악플러들에 의해 최근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음이 확인됐다”며 “이와 같은 사례가 계속될 경우, 당사에서는 합의 없이 강경 대응이 불가피 함을 알린다”고 밝혔다.

MMO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연습생들에게 도 넘은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 간곡히 자제 부탁드리는 바”라며 “앞으로도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강다니엘 팬들은 강다니엘을 향한 도를 넘은 악플에 소송 움직임을 보였다. 팬들은 강다니엘을 향한 악플을 모두 모니터했고, 이를 캡처해 소속사 MMO에 넘겼다.

이하 MMO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참여 중인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늘 감사드립니다.

최근 들어 일부 극소수 악플러들이 강다니엘 연습생을 향한 인신공격 및 성희롱에 가까운 악의적인 내용이 무분별하게 게재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정진하는 연습생들에게 도 넘은 악성 게시물과 댓글에 대해서 간곡히 자제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사례가 계속될 경우, 당사에서는 합의 없이 강경 대응이 불가피 함을 알립니다.

앞으로도 MMO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