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듀2’ 측, “산들·온유·아이콘 등 출연..’복면가왕’처럼 패널 강화”(공식)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2AM 창민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승현 기자 lsh87@, 텐아시아 DB

샤이니 온유, B1A4 산들, 2AM 창민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승현 기자 lsh87@, 텐아시아 DB

그룹 샤이니 온유와 B1A4 산들, 2AM 창민이 SBS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오2’에서 컬래버 무대를 꾸민다.

SBS 측 관계자는 31일 오전 텐아시아에 “온유와 산들, 창민이 ‘판타스틱 듀오2’에 출연하는 것이 맞다”고 밝혔다.

온유와 산들, 창민은 지난 30일 진행된 ‘판타스틱 듀오2’ 녹화에서 패널로 나섰으며, 가수 김연우와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꾸몄다.

이날 녹화에서는 그룹 아이콘도 출연해 부활과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스페셜 MC로 ‘판타스틱 듀오2’ 첫 회부터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가수 이소라 또한 자연스럽게 하차했다.

관계자는 이어 “원래 김준현, 장윤정 등이 단체로 MC도 보고 패널로도 참여했지만, 이제는 패널진을 강화할 예정이다. 온유, 산들, 아이콘 등 대거 아이돌들이 패널로 참가하는 것에서 보여지듯, 매주 패널진이 바뀐다. M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과 비슷한 형태”라고 설명했다.

SBS ‘판타스틱 듀오2’는 매주 일요일 6시 20분에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