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장동민 “유상무, 항암 치료 중에도 밝은 모습…늘 미안한 마음”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장동민이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상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장동민이 3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유상무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개그맨 장동민이 유상무에게 늘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털어놨다.

최근 진행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 참여한 장동민은 현재 대장암으로 투병중인 ‘절친’ 유상무의 투병 이야기를 전했다.

이날 장동민은 “사실 유상무에게 늘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KBS2 ‘개그콘서트’, tvN ‘코미디빅리그’ 등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며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유상무와 장동민이기에 그 이유가 주목됐다. 장동민은 본인이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하며 잠시 말을 잇지 못하기도 했다.

장동민은 유상무가 현재는 투병중이지만 긍정적으로 이겨내고 있다고 밝혔다. “유상무는 항암 치료 중에도 늘 밝은 모습을 보이려 한다”고 얘기한 장동민은 평소 장난 끼가 많은 유상무의 행동으로 본인이 졸지에 팬들에게 욕을 먹게 된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장동민과 함께 이재은, 홍진호, 곽현화, 신보라 등 화려한 싱글 5인이 함께 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나는 나와 연애한다’ 특집은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