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오는 12월 26일에 1살 연하의 대학교 연구원과 결혼

김태우, 오는 12월 26일에 1살 연하의 대학교 연구원과 결혼김태우, 오는 12월 26일에 1살 연하의 대학교 연구원과 결혼. 김태우는 오늘 자정 공식 팬 카페 소울트레인에 “저 김태우가 결혼을 합니다. 그리고 소울 트레인 가족 여러분! 예쁜 조카가 생겼습니다. 너무 갑자기 알려드려 놀랐을 테지만 결혼할 상대가 일반인이어서 그녀의 생활도 존중하기 위해 이제야 알려드리게 됐습니다”라는 내용의 자필편지를 올렸다. 약 1년 6개월간의 교제 끝에 결혼하게 된 김태우는 자필편지를 통해 내년 5월에 아빠가 된다는 사실도 함께 고백했다.
10 아시아
11년 전 MBC < GOD의 육아일기 >에서 본인 키 생각 안 하고 재민이 목마 태워주겠다며 벌떡 일어섰다가 천장에 재민이 머리를 찧게 했던 열아홉 살 막내 곰태우가 진짜 아빠가 되는 동안, 우리 쭈니 형은, 우리 쭈니 형은, 마흔이 넘은 우리 쭈니 형은…

UV, 신곡 ‘트랄랄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공개. 블루스 장르를 기반으로 떠나간 연인에 대한 미스터리한 가사를 담은 ‘트랄랄라’는 오리지널 곡 러닝타임이 약 7분이며, 유세윤이 단독 연출한 뮤직비디오는 무려 10분에 달한다. 뮤직비디오는 UV가 20년 후 한국인과 외국인들 앞에서 라이브 공연을 한다는 콘셉트로, 노래를 제외한 대부분의 공연 멘트가 영어로 진행됐다.
10 아시아
뮤직비디오를 세 번 이상 본 사람만이 풀 수 있는 퀴즈
1. 가사 트랄라는 총 몇 번 나올까요?
2. ‘놀래미’ 장동민은 몇 분 몇 초에 등장할까요?
3. 2분 4초에 입만 뻥끗하던 남성 관객은 과연 무슨 욕을 했을까요?

탁재훈과 이하늘, 종합편성채널 jTBC의 예능 프로그램 (가제)의 MC로 발탁. ‘어린이판 나가수’라 불리는 는 어린이 6~8명이 참여해 노래 경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MBC ‘무릎 팍 도사’와 등을 연출했던 임정아 PD가 제작에 참여한다. 아직 편성은 확정되지 않았으나, 주요 주말 예능프로그램이 방송되는 일요일 오후 시간대에 편성될 가능성이 높다.
10 아시아
우선 MC 아저씨들의 축하무대부터 보죠.

DJ DOC 출신의 박정환, 이하늘과 김창렬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 지난 3일 KBS 에 출연했던 이하늘과 김창렬은 DJ DOC 1집 활동을 함께 했던 박정환의 탈퇴 이유에 대해 “박정환은 박치였다. 춤을 춰도 꼭 한 박자씩 늦었다”고 말했고, 방송을 접한 박정환은 “피고소인들은 이미 헤어진 지 17년 지난 고소인에 대해 실명까지 거론하며 악의적으로 ‘박치’여서 교체한 것처럼 공중파 방송에서 말했다. 이는 방송의 재미를 위해 허위 사실로 개인의 명예를 훼손한 것”이라며 서울 영등포경찰서에 고소장을 접수했다. 이와 관련해 이하늘과 김창렬은 오늘 저녁 7시에 기자회견을 열 계획이었으나, 보도자료를 통해 입장표명을 하기로 결정했다.
10 아시아
아… 이하늘 씨는 지금 누구 축하해 줄 기분이 아니겠네요.

SBS 을 집필 중인 김수현 작가, 트위터를 탈퇴한 것으로 알려져. 김수현 작가는 지난 달 말까지 에 대한 시청자들의 질문이나 의혹에 멘션을 남겼으나, 현재 김수현 작가의 트위터 계정에 접속하면 ‘페이지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온다. 탈퇴 이유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10 아시아
에이, 배터리 빨리 닳을까봐 그러셨을 거예요.

주병진, 오는 12월 1일 MBC 로 방송 복귀. MBC의 권석 CP와 코엔미디어의 이상헌 PD가 연출하는 는 매회 300~500명의 청중을 초대하는 소통형 토크 콘서트를 목표로 하고 있다. 주병진은 “자극적이고 흥미 위주의 이야기보다는 진정성과 예의를 담아내는 멋진 토크쇼로 만들고 싶다. 오랜만의 방송복귀라 부담도 되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이 즐겁고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10 아시아
호랑이가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대왕 호랑이가 돌아오셨군요.

지난 6일 종영한 KBS 2FM 의 첫 번째 공개방송 ‘Thank You’ 무삭제판, 오늘 오후 팟캐스트와 KBS TUNE을 통해 공개. 지난 주 트위터를 통해 공개방송 풀 버전을 듣고 싶다는 멘션을 보낸 한 청취자의 제안에 윤성현 PD는 “일단 몇 가지 현실적인 제약이 떠오르지만 가능한지 알아보죠”라고 답했다. 윤성현 PD에 따르면 애초 오늘 오전 중에 공개될 예정이었으나 작업 순서가 뒤로 밀려 오후가 돼서야 팟캐스트와 KBS TUNE에 업로드 됐다.
10 아시아
이것은 마치 업데이트를 기다리는 기분?

글. 이가온 thirt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