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김민지, ‘썸, 한달’ 뮤비 주연…국민 ‘썸남썸녀’로 변신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CJ E&M

/사진=CJ E&M

지수와 김민지가 본격 ‘썸남썸녀’로 심장 폭격에 나선다.

지수와 김민지가 ‘썸’ 이야기를 다룬 기획앨범 ‘Story About : 썸, 한달’(이하 ‘썸, 한달’)의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출연한다.

‘Story About : 썸, 한달’은 오는 31일 첫 타이틀을 선보이는 기획앨범 프로젝트로, 썸 타는 두 남녀의 로맨스를 이야기하는 총 5편의 사실감 있고 세련된 뮤직비디오 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총 7곡의 음원을 5주간 선보인다.

썸 타는 두 남녀의 이야기 흐름에 맞추어 5주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디지털 싱글을 공개하며, 첫 번째 타이틀은 오는 31일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지난 2015년 드라마 ‘앵그리맘’에서 섬세한 내면 연기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지수는 이후 드라마 ‘판타스틱’에서는 사랑꾼 변호사로 변신해 ‘국민 연하남’이라는 수식어를 얻었으며 최근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무뚝뚝하면서도 일편단심 순애보 캐릭터로 ‘갖픈남(갖고 싶은 남자)’으로 거듭났다. 매번 새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지수가 ‘썸, 한달’ 시리즈의 주연을 맡아 어떻게 로맨스를 그려나갈지 기대된다.

한편 오늘(29일) 공개된 프롤로그 영상에서는 두 남녀의 설레는 썸의 시작과 앞으로 전개될 달달한 러브스토리가 전해졌으며, 앞으로 ‘Story About : 썸, 한달’ 뮤직비디오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