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24 유닛블랙, 日 팬미팅 ‘성료’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소년24 유닛 블랙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소년24 유닛 블랙 / 사진제공=라이브웍스컴퍼니

그룹 소년24 유닛 블랙(UNIT BLACK)이 일본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소년24의 첫 번째 활동팀 유닛 블랙은 지난 27일 일본 도쿄 토요스 핏(Toyosu Pit)에서 단독 팬미팅 ‘Steal Your Heart’를 개최하고 약 2000명의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번 일본 팬미팅은 유닛 블랙의 첫 단독 해외 프로모션으로, 현장에는 팬들의 열기와 함성이 이어져 현지에서의 인기를 입증했다.

유닛 블랙은 싱글 음반 타이틀곡 ‘뺏겠어(Steal Your Heart)’와 수록곡 ‘BOOM’을 열창, 호응을 얻었다. 또 팬미팅을 통해 현지팬들을 만난 소감과 근황을 전했다.

이번 팬미팅에서는 라이브 무대 이외에도 팬들과 함께하는 댄스타임을 비롯한 다양한 코너를 통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으며, 추첨을 통해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을 선물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현지팬들을 향한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줬다.

소년24 측 관계자는 “소년24 유닛 블랙의 일본 팬미팅이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당일 함께 해주신 수 많은 일본 팬 여러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프로모션을 통해서 팬 여러분들을 찾아뵐 예정이니 유닛 블랙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