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드공’ 첫방 D-DAY, 걸그룹의 드라마 오디션 도전기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KBS

/사진=KBS

KBS 신개념 웹 예능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이하 ‘아드공’)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일곱 명의 걸그룹 멤버들이 꾸미는 국내 최초의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아드공’ 첫 방송이 29일 오전 11시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1화에서는 드라마에 도전하는 일곱 소녀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멤버들은 드라마에 출연하기 위해 오디션에 참가하지만 모두 탈락하고, 고배를 마신 멤버들은 직접 드라마를 만들기로 결정하며, ‘아드공’의 본격적인 막을 올린다.

특히 드라마 오디션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끼를 ‘아드공’ 첫 방송을 통해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아드공’은 인기 걸그룹 멤버 7인이 드라마 대본을 쓰고 연기를 하는 국내 최초 드라마 미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멤버들이 직접 쓴 대본대로 드라마 ‘꽃길만 걷자’가 만들어진다.

레드벨벳 슬기를 비롯해 아이오아이 전소미, 마마무 문별, CIVA 김소희, 오마이걸 유아, 러블리즈 수정, 소나무 디애나 등 인기 걸그룹 멤버들이 출연하며, 배우 임원희, 장원영, 신현준, 전소민, 권오중, 다이나믹듀오, 청하, 김종민, B1A4 진영, 원더걸스 출신 혜림 등 쟁쟁한 스타들도 ‘꽃길만 걷자’에 모습을 비출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은 오는 29일 네이버TV와 V LIVE, 유튜브를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6월 10일 KBS N, KBS 월드 채널에서도 온에어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