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마스터.KR’ 코코, 싱글 ‘오락가락해’ 공개…신동 지원사격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IMX

/사진=IMX

‘아이돌마스터.KR’에 출연중인 걸그룹 ‘코코소리’의 코코가 싱글 앨범 ‘오락가락해’를 발표한다.

SBS funE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연출 박찬율)에서 인기 BJ 역을 맡고 있는 코코가 오늘(29일) 정오 싱글 앨범 오락가락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코코의 ‘오락가락해’는 봄을 타는 여자의 마음을 재미있게 풀어낸 곡으로 미디움 템포에 어쿠스틱한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다. 공감 가는 가사와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멜로디, 그리고 코코의 달달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또 하나의 봄 캐롤송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것.

‘오락가락해’는 백아연, 트와이스, GOT7, NCT127, 동방신기, 원더걸스, 김범수 등 대한민국 대표 가수들과 작업해 온 mr.cho가 작사, 작곡했다.

또한 한류 아이돌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오락가락해’의 뮤직비디오 연출과 편집을 맡아 눈과 귀를 즐겁게 할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고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오락가락해’ 뮤직비디오에는 SNS에서 핫한 아역 모델 이은채가 출연해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즐거움을 선사한다고.

한편 코코는 소리와 함께 ‘코코소리(COCOSORI)’로 활동 중이며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에 동반 출연중이다. 극 중에서 코코는 발랄하고 톡톡 튀는 인기 BJ로 온라인으로 방송되는 연습생들의 미션 진행을 돕는 인물. 5회 방송에서 개성 강한 캐릭터를 무난히 소화하며 주목받고 있는 코코의 ‘오락가락해’는 드라마 삽입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코코의 싱글앨범 ‘오락가락해’는 오늘(29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코가 출연하는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SBS funE에서 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