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서현, 아찔한 눈맞춤 “케미 기대이상”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메이퀸 픽쳐스

/사진=메이퀸 픽쳐스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와 서주현이 아찔한 아이 컨텍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킨다.

MBC 주말뜨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 측은 27일 지현우와 서주현의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누군가와 싸운 듯 얼굴에 상처난 지현우와 그런 그를 바라보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짓는 서주현의 모습이 담겼다. 서주현을 바라보는 지현우의 그윽한 눈빛이 눈길을 끈다.

최근 한강 공원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클럽에서 만난 윤호(한재석)와 그의 일행들의 위협을 받고 있는 강소주(서주현)를 구한 뒤 부상을 입은 장돌목(지현우)의 모습이 담긴 장면이다.

막대기 하나로 상대방을 제압할 수 있는 장돌목이지만 다친 모습을 하고 있어 두 사람 사이에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건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다친 와중에도 빛나는 지현우의 특급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도둑놈 도둑님’ 제작진은 “지현우와 서주현의 케미는 기대이상이다.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의 ‘투샷’은 지켜보는 제작진을 흐뭇하게 만들 정도다”라며 “어린 시절부터 특별한(?) 인연을 이어온 두 사람에게 일어난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한편 ‘도둑놈, 도둑님’은 대한민국을 은밀하고 왜곡되게 조종하는 기득권 세력에 치명타를 입히는 도둑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통쾌하게 다루는 드라마. 지현우와 서주현의 ‘심멎 아이 컨텍 장면’은 ‘도둑놈도둑님’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방송.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