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9’ 안영미, 누리꾼 요청에 강경화 패러디 나선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tvN 'SNL9'

/사진=tvN ‘SNL9’

‘SNL 9’의 코너 ‘미우프 2’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를 영입한다.

27일 방송될 tvN ‘SNL 코리아 시즌9’(이하 ‘SNL 9’)의 코너 ‘미운 우리 프로듀스2’(이하 미우프2‘)에서는 문재수를 중심으로 결성된 그룹 더 블루가 새로운 멤버 영입으로 전력을 보강한다.

영어에 능통한 강시(안영미)를 영입하는 것. 강시는 더 블루에서 한류 마케팅을 담당하는 래퍼로 활약할 예정.

특히 실제 외교부 장관 후보자 강경화를 본 누리꾼들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이번주에 안영미가 강경화 패러디 한다에 한 표”라고 언급하는 등 패러디 요청이 쇄도,

이 같은 누리꾼들의 강력한 요청이 받아들여졌다. 누리꾼들은 이러한 패러디 요청글에 “정말 안영미와 비슷하다” “뜨자마자 안영미가 만세를 불렀을 것”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준 바 있다.

기존 멤버들도 변함없는 활약을 선보인다. 특히 ‘미우프’가 새 시즌에 접어들면서 영입한 멤버 고국은 어떤 상황에서도 한결같은 표정과 액션으로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출연하지 않았던 캐릭터들이 등장해 더 블루 멤버들과 맞설 예정. 과연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 속에 뽑힌 센터와 멤버들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우프2’ 측은 “‘미우프2’에서 보여드리고 싶은 부분이 많다. 매주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드려야 할지 열심히 고민하고 있다. 앞으로도 공감가는 패러디 선보이기 위해 많은 연구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NL 9’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에 생방송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