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도에 만나요”… ‘보스베이비’, 속편 제작 확정

[텐아시아=조현주 기자]

still_01

영화 ‘보스 베이비’가 세계적인 흥행 열기에 힘입어 속편 제작을 확정 지었다.

일곱 살 형 팀과 굴러들어온 동생 보스 베이비, 각자의 목표를 위해 합심한 형제의 전격 브로 코믹 어드벤처 ‘보스 베이비’가 쏟아지는 호평과 성원에 힘입어 속편 제작을 확정 지었다. ‘보스 베이비’는 북미 개봉 직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것은 물론, 전 세계에서 총 4억 6,842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하며 드림웍스의 흥행 신화를 잇는 새로운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국내 개봉 전부터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에 등극, 2017년 개봉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스코어, 역대 애니메이션 어린이날 관객수 1위, 2017년 애니메이션 최단 기간 100만 관객 돌파, 개봉 15일 만에 200만 관객 돌파를 기록하며 국내에서도 ‘보스 베이비’ 신드롬을 일으켰다. 개봉 3주차 주말인 지난 19일부터 21일 동안 193,73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흔들림 없는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렇듯 세계적인 흥행 열풍에 힘입어 드림웍스는 ‘보스 베이비’의 속편 제작을 전격 확정 지었다. 2021년 개봉 예정인 ‘보스 베이비’의 속편에는 보스 베이비의 반전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 알렉 볼드윈이 다시 한 번 목소리 연기를 맡아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특히 영화의 엔딩을 장식한 새로운 베이비가 보스 베이비를 잇는 새로운 반전 매력 캐릭터가 될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현주 기자 jhjdh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