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하윤, 설운도와 인증샷…드레스 코드까지 완벽

[텐아시아=문연배 기자]

설하윤 설운도 합본

가수 설하윤이 25일 트로트계 선배 설운도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설하윤은 개인 SNS를 통해 설운도와의 만남을 기념하며 촬영한 인증샷을 게재했다. 공개 된 사진과 함께 “트로트가수를 빛나게 해줬던 너무나 멋진 무대에 대선배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애틋하고 만감이 교차한다”며 “정말 많은걸 배우고 갑니다”라고 전하며 함께 무대에 오른 소감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흰색 원피스로 청순함을 더한 설하윤과 흰색 정장과 검정 넥타이, 행커치프로 포인트 준 설운도가 담겼다.

설하윤은 다음달 방송 예정인 TV조선 ‘음악의 전당’에 출연, 오승근, 설운도, 최진희, 금잔디와 함께 무대에 올랐다.

한편 설하윤은 차세대 행사의 여왕이라 불릴 만큼 행사현장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 19일 ‘강원도민체전 폐막식’과 ‘여주대학교’ 축제에 참여했으며 다음날인 20일에는 ‘대구 대덕제’ 무대에 올랐다. 이어 21일에는 ‘평택 한마음 축제 행사’에 산이,오마이걸과 무대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한, 오는 27일 ‘2017 울산 고래 축제’와 28일에는 ‘제 11회 포천 일동 오뚜기 한마음축제’무대에 오른다.

한편, 설하윤은 MBC ‘가요 베스트’에 출연하여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문연배 기자 bretto@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