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 범 “팀원 모두 운동 좋아해…’아육대’ 나가고 싶다”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그룹 비에이(Be.A 홍규, 영균, Milly, 아토, BomB) 범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싱글 음반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Realism)'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비에이(Be.A 홍규, 영균, Milly, 아토, BomB) 범이 25일 오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싱글 음반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Realism)’ 앨범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비에이의 새 멤버 범이 ‘아육대’ 출전을 갈망했다.

보이그룹 비에이(Be.A)는 25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1집 ‘매지컬 리얼리즘(Magical Realism)’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비에이의 막내 범은 오는 추석연휴 MBC ‘아이돌 육상대회’에 출연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 팀이 보기와 다르게 굉장히 운동을 잘한다”며 “다른 아이돌들과 운동으로 경쟁을 한 번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

2014년 ‘가물치’라는 팀명으로 데뷔했던 비에이는 최근 팀명을 바꾸고 새로운 멤버 범(BomB)을 영입했다. 비에이는 2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매지컬’을 포함한 싱글 1집을 모두 공개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