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예지, 신곡 ‘아낙수나문’으로 돌아온다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피에스타 예지가 솔로 신곡 ‘아낙수나문’으로 돌아온다.

8개월 여 만에 솔로 컴백에 나서는 예지는 2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싱글 ‘아낙수나문(Anck Su Namum)’을 공개한다.

신곡 ‘아낙수나문’은 유니크한 인도풍 사운드와 반복되는 훅, 예지의 날카로운 랩이 중독성을 더하는 곡으로 EDM적 요소와 리듬이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트랩 넘버다.

이 곡은 그룹 피에스타 활동부터 음악적 교감을 이어오고 있는 히트메이커 신사동호랭이가 편곡을 담당, 예지와 함께 공동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또 그룹 히스토리 멤버에서 신인 작곡가로 새 출발하는 장이정, NANO가 작사 작곡에 동참했다.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사진=페이브엔터테인먼트

예지는 오랫동안 준비한 이번 솔로곡을 통해 영화 ‘미이라’와 역사 속에서 굉장한 악역으로 인식되어 온 ‘아낙수나문’이란 캐릭터에 자신의 모습을 투영해 연출한다.

‘아낙수나문’의 랩메이킹을 직접 담당한 예지는 자신을 향한 다양한 오해와 편견을 향해 직설적 가사로 시원한 대답과 메시지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같은 날 공개될 ‘아낙수나문’의 뮤직비디오에는 아이돌그룹에서 여성래퍼로, 여성래퍼에서 카리스마 솔로 ‘퍼포머’로 거듭난 예지가 유명 스트릿 댄서들과 함께하는 파워풀 퍼포먼스가 공개된다.

피에스타 예지의 솔로 디지털싱글 ‘아낙수나문’은 24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