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JOO), 신곡 ‘어느 늦은 아침’ 프리뷰 영상 공개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주(JOO) '어느 늦은 아침' 프리뷰 영상 캡쳐

/사진=주(JOO) ‘어느 늦은 아침’ 프리뷰 영상 캡쳐

가수 주(JOO)가 1년 6개월 만에 싱글 앨범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의 하이라이트가 담긴 프리뷰(미리듣기)영상을 공개했다.

24일 가수 주의 공식 유튜브 채널과 V LIVE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앨범 뮤직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37초 가량으로 이전에 공개되지 않았던 주의 새로운 재킷 이미지와 신곡의 일부가 담겼다. 주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에 어우러지는 다소 건조하고 청초한 느낌의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특히 주만이 전달 할 수 있는 특유의 감성과 부드럽고 여린 음색으로 불러낸 ‘어느 늦은 아침’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하게 전달되며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1년 6개월 만에 컴백하는 가수 주의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은 밴드 넬(NELL)의 베이시스트 이정훈이 작사, 작곡, 편곡까지 모두 맡아 특유의 서정적인 곡에 주의 감성적인 보컬을 더해 완성된 곡이다.

같은 소속사 동료인 배우 김민석이 출연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애절한 가사에 김민석의 명품 연기가 더해져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 잡을 전망이다.

한편 주의 신곡 ‘어느 늦은 아침’은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