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도원경’으로 ‘더쇼’ 1위..겹경사

[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빅스 /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빅스 / 사진=SBS MTV ‘더쇼’ 방송화면 캡처

그룹 빅스가 신곡 ‘도원경’으로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빅스는 지난 23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네 번째 미니음반과 동명 타이틀곡 ‘도원경’으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등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빅스는 트와이스, 로이킴과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최종 집계 결과 정상을 거머쥐었다.

리더 엔은 “빅스가 내일이면 5주년이 되는데 그 시간 동안 함께 걸어와준 별빛들에게 진심으로 고맙다. 항상 좋은 선물을 줄 수 있는 빅스가 되겠다. 사랑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으며, 레오는 “앞으로도 쭉 오래 봤으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빅스는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도원경’의 무대뿐만 아니라 새 음반의 수록곡 ‘우리에게’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신스 모던 락 장르인 ‘우리에게’는 빅스 멤버들이 지난 5년간 활동하며 느낀 감상과 앞날에 대한 이야기를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 데뷔 5주년을 맞이한 빅스가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겨 있어 더욱 빛났다.

빅스는 데뷔 기념일인 24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서울 인사동 아라아트센터에서 지난 5년간의 발자취를 되새기는 전시회 ‘빅스 0524(VIXX 0524)’를 연다. 이 전시회에는 데뷔 이래 최초로 공개하는 대용량 미공개 사진과 영상, 화려한 아트워크 등 그동안의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을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