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BICF 주제곡 공모전 개최…상금 300만원까지

[텐아시아=박슬기 기자]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사진=(사)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 조직위원회

유쾌하고 시원한 웃음으로 대한민국의 핫한 여름을 책임질 단 하나의 축제 제 5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이하 BICF)’이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으로 축제의 문을 연다.

지난 2013년 제 1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를 앞두고 있는 BICF는 국내 유명 코미디언과 세계적인 해외 코미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아시아 최대의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이다.

특히 이번에는 5회를 맞아 처음으로 주제곡을 만들기 위한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을 개최하여 이색적인 포문을 열고 있다. BICF 베토벤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는 이 공모전은 ‘내가 만든 음악이 BICF 페스티벌 주제곡이 된다!’라는 주제로 누구나 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오늘(23일)부터 6월 11일까지 접수가 가능하다.

‘2017 BICF 주제곡 공모전’ 당선자에게는 총 3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맨들이 직접 참여하여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

Sellbuymusic.com에 가입 후 BICF에 어울리는 음악을 창작하여 업로드 하면 응모가 가능하다. 장르, 형식은 물론 출품작 수에도 제한이 없어 아티스트들의 숨겨진 음악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

당선작은 △BICF 주제곡에 적합성 △참신한 아이디어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Help@sellbuymusic.com으로 문의 가능하다.

BICF 관계자는 “처음으로 BICF의 주제곡이 탄생하게 되어 기대가 높다. 페스티벌답게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며 기대를 전했다.

한편 BICF는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3일까지 10일 간 진행된다. 올 여름에는 더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글로벌한 웃음을 책임질 예정이다.

박슬기 기자 psg@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