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식스, 신곡 ‘아임레디’ 오늘(23일) 정오 공개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맵식스 /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맵식스 /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그룹 맵식스(MAP6)가 1년 만에 컴백한다.

맵식스의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23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SNS 계정 및 국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맵식스의 세 번째 싱글 ‘모멘텀’은 맵식스가 상승곡선을 타고 튀어 오를 준비가 됐다는 야심찬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아임레디(I’m Ready)’는 사랑하는 그녀를 위해 모든 걸 다 줄 준비가 된 남자의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맵식스 멤버들의 시원한 보컬과 익살스러운 래핑이 인상적이다. 맵식스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곡이 될 전망.

‘아임레디’는 자타공인 히트 메이커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신예 작곡가 ‘불스아이(Bull$EyE)’ 도 함께했다.

이 밖에 수록곡 ‘클로저(Closer)’와 ‘시간이 지나도’는 비스트, 비투비, 에이핑크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과 호흡한 작곡가 김태주가 곡 작업을 맡아 완성도를 높였다.

맵식스는 “1년 만에 선보이는 곡인 만큼 좋은 무대 보여드리기 위해 피나는 노력으로 열심히 준비했다. 이번 활동은 대중들에게 맵식스를 각인시키기 위해 앨범에 야심 찬 포부를 담았으니 기대 부탁드린다”고 컴백 소감을 전했다.

맵식스는 이날 정오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을 공개한다.

손예지 기자 yejie@tenas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