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 손나은, 레전드급 미모 경신…방송·광고·화보 ‘러브콜’

[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손나은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손나은 / 사진제공=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에이핑크 손나은이 ‘레전드 미모’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손나은은 지난 10일 발표된 싸이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뉴 페이스(New Face)’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우월한 미모와 몸매를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뉴 페이스’ 뮤직비디오는 10일 공개 이후 국내외에서 높은 호응을 얻으며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0만뷰를 목전에 두고 있으며 이와 함께 여주인공으로 등장한 손나은에게도 관심이 쏠리고있다.

손나은 소속사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싸이와 함께 출연한 ‘뉴 페이스’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손나은에게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방송뿐만 아니라 화보, 광고 등 다양한 업계에서 섭외 문의와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어 위력을 실감하고 있다”며 그 인기를 입증했다.

손나은은 ‘New Face’ 뮤직비디오에서 청순하면서도 섹시함을 겸비한 비주얼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무표정 연기와 코믹 댄스로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손나은의 재발견’이라는 신선한 볼거리를 안겼다.

손나은은 지난 2011년 에이핑크로 데뷔한 후 돋보이는 미모로 가요계 뿐만아니라 연기, 화보,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쳤다.

국내외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있는 싸이의 뮤즈로 ‘레전드 비주얼’을 뽐낸 손나은이 새로운 전성기를 누릴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